✔️

[일본 이커머스] 서비스운영 / 고객센터 운영 관리자

딜리셔스는 해외 사업과 서비스도 진행 중인데요,
얼마전 일본 B2C 조직에서 MODUE 라는 서비스를 런칭했어요.
이와 관련하여, 물류센터 내에서 일본 이커머스 오퍼레이션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해주실 경력자 분을 모시고 있어요!

담당업무

고객경험을 최우선 목표로 일본향 이커머스 상담 프로세스 정립
상품 구매에서 배송완료까지의 고객의 상품 구매 여정 각 단계에 대한 시스템 구축
입고된 상품의 정보를 파악하여 인입된 고객 문의에 대한 응대 방향 결정

자격요건

최고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을 가진 분
빠른 문제 파악 역량을 가지고, 다양한 해결 방안 제시가 가능한 분
최고의 고객경험을 만들어 가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는 분
이커머스 업종에서 CS/CX 경력을 5년 이상 가진 분
셀메이트 사용 가능한 분

채용전형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실무) > 처우 협의 > 채용 확정 * 지원자 경력 사항에 따라 일부 채용 전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사전 고지 예정)

지원문의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채용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recruit@deali.net 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TOP